Loading...
뮤지션 스톰의 배경
뮤지션 스톰의 프로필 이미지

스톰

보컬과 기타를 맡은 ShuhA를 중심으로 그의 고등학교 2년 후배 였던 베이시스트 Yurisk, 옆 학교 후배인 드러머 Anthony, 역시 옆 학교 후배였던 여성 기타리스트 Ichi의 라인업으로 결성 하게 되나 몇번의 연습후 Yurisk와 Anthony의 군 입대로 제대로 된 활동도 하지못하고 활동정지를 맞게 된다.

2008년 Yurisk와 Anthony의 제대로 다시 모인 Storm은 기타리스트 Ichi가 본인의 기량에 한계를 느껴 밴드를 탈퇴, 커뮤니티인 Rocknew에서 오래도록 친분을 맺어온 기타리스트 Kal-el을 영입한다.

3년여의 연습끝에 2011년 클럽 Live and Loud에서 첫 공연을 가진 스톰은 첫 번째 데모 제작에 나서게 되나 작업을 마치고 개인 사정에 의해 기타리스트
Kal-el이 탈퇴 하게 된다.

첫번째 데모 <<Before the Storm>>을 발매 하고 멤버를 구하지 못해 오랜기간 침묵하던 스톰은 새로운 기타리스트 Carry를 영입, 다시 활동을 준비한다.
그러나 Carry 영입 이후 얼마 지나지 않아 원년멤버 Yurisk가 밴드를 탈퇴하고 그 자리는 Carry와 인연이 있던 약관 19세의 Ted가 서포트 멤버로 함께 활동하게 된다.

첫번째 싱글 'Storm'을 발매한 스톰은 2015년 한 해 동안 10여 회의 공연을 갖는다.

2016년 4월 한예종 대공분실에서 2016년 첫 공연을 마친 스톰은 얼마 지나지 않아 Anthony와 Carry가 차례로 밴드를 떠나게 되고
리더인 ShuhA만 남는다.

그 후 혼자 남겨진 ShuhA는 군입대 중이었던 서포트 멤버 Ted를 정식 베이시스트로 영입하게 되고 새로운 드러머 Kai가 밴드에 가세한다.
한동안 3인 구성으로 준비하던 스톰은 기존의 곡들을 소화하는데 한계를 느껴 기타리스트 Kal-el에게 활동을 도와줄것을 요청, 이를 받아들여
ShuhA, Ted, Kai의 3인에 서포트 기타리스트로 Kal-el이 합류한다.

2017년 12월, ShuhA의 제안으로 서포트 기타리스트 Kal-el이 정식멤버로 합류.

2018년 3월 26일 베이시스트 Ted 탈퇴.

2018년 5월 베이시스트 Ende 가입.

2019년 12월 기타리스트 Kal-El 해고

2020년 4월 5일 기타리스트 Michael 가입

2020년 5월 10일 기타리스트 Arthur 가입

Speed metal

스톰의 공연

스톰의 음악들

등록된 음악정보가 없습니다... 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