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루와 함께 떠나는 평화의 날

Live stage

수상한 창고

📢 자~ 떠나자~ 지구지키러!🌏

지구를 사랑하는 아티스트 ‘미루’ 와 마을카페 ‘어깨동무’,
금천구의 문화공간 ‘수상한창고’ 가 함께 만들어가는
NO플라스틱! NO일회용품!
친환경 어스네이처리커버리콘서트!
’평화의 날🌿’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!

음악도 듣고, 서로 음식도 나누고, 집에서 안쓰는 물건도 서로 교환할 수 있는 운명같은 날!💑

11월 27일 토요일, 오후 5시부터 7시까지
개인 텀블러를 챙겨서 마을카페 어깨동무(금천구 금하로24길 46)를 방문하시면
음료 한 잔을 무료로 받을 수 있어요!☕

음료를 받아 공연을 보러 오는 길에 쓰레기를 주워오시면 입장료 없이 ⭐무료⭐로 입장이 가능하다는 것!!

지구도 지키고! 공연도 보는! 본격 친환경 어스네이쳐리커버리 프로젝트에 참여하세용!!!🥳

🌿프로그램 안내
- 저녁7시! 미루의 생태콘서트! (명태아님 ㅎㅎ)
- 포틀럭파티 [비건 음식 1인분만 가져오세요! 남으면 다 1/n 해서 가져가셔야 해요]
- 안쓰는 물건 교환식 [집에서 안쓰는 물건을 가져오세요, 다른 사람의 물건과 교환해요!]
- 댄스파티 (코로나19 상황이 심각해지면 과감히 안하도록 하겠습니다.)

🌿신청링크: https://forms.gle/RNV6UVAF4XhzDave9 (프로필 참고)

🚨유의사항
-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행사는 최대 30명까지 참여가 가능합니다. (아티스트 / 스탭 제외)
- 코로나 백신 2차 접종 완료자 및 72시간 내 PCR검사 음성 확인자만 참여 가능합니다.
- 최대 모집인원(30명) 초과 모집 시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.(선착순 마감)
- 마을까페 어깨동무 (서울시 금천구 금하로24길 46)에서 개인 텀블러를 소지하신 분에 한하여, 음료를 무료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.
- 입장료는 200만원입니다. 단, 음료를 가지고 오는 길에 쓰레기를 하나 주워오시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합니다.
- 공연이 끝난 후, 비건 포틀럭파티와 자원순환을 위한 선물교환식이 있습니다.
비건음식 1인분, 다른사람과 교환할 안쓰는 물건을 꼭꼭꼭! 지참해주세요 (남는 음식은 1/n 로 싸가야 합니다. 꼭 1인분만 싸와주세요. 개인 용기와 수저도 꼭 갖고 와 주세요!)
- 공연 중에는 방역수칙 준수를 위해 마스크를 꼭 착용하여 주시고, QR체크인 또는 수기방명록 작성부탁드립니다.

※ 본 사업은 2021 금천구 아동청년과 ‘금자리’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됩니다.

#미루함께떠나는 #평화의날 #생태콘서트 #포틀럭파티 #안쓰는물건교환식 #댄스파티 #금천구청 #금자리아트마켓 #카페어깨동무 #수상한협동조합

Date of live

2021년 11월 27일 Saturday AM 08시 00분

Price

Line up

  • 미루